사진뉴스

2018년 상생복지회 신입직원 제1차 직무교육

사회복지법인 상생복지회에서는 지난 5월 2일(수) 2018년 신규직원을 대상으로 상생복지회 설립 배경과 사회복지행정에 대한 이해와 업무수행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시행했다.

 

▶법인사무국장 이연우 선감의 "상생복지회 소개" 

 

법인사무국장 이연우 선감의 "상생복지회 설립배경"과 "사회복지법인 목적사업 이해"를 시작으로 상생복지회 한종수 사외이사의 "사회복지행정에 대한 이해"와 "인사규정"을 바로 알고 업무수행능력 향상의 교육으로 인사규정의 이해를 통한 업무의 전문성이 강화되는 시간이었다.

 

끝으로 상생청소년수련원 송현선 원장의 "에니어그램을 활용한 자기알기"로 에니어그램 작성 및 그룹 활동으로 자기성격인지"의 시간으로 자기관리 및 효과적인 의사소통 기술을 습득하여 인적자원관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교육이었다.


오늘 직무교육을 통해서 업무에 필요한 기본사항 이해와 지식과 인격 함양, 사고를 높이고 상생복지회 규정준수를 위하고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업무수행과 근무능률 향상의 직무교육이었다.

 

▶법인사무국장 이연우 선감의 "상생복지회 설립배경 및 목적사업 안내"

 

▶상생복지회 한종수 사외이사의 "인사규정 안내"

 

 

▶상생청소년수련원 송현선 원장의 "에니어그램을 활용한 자기알기"

 

▶에니어그램 작성 및 그룹 활동으로 자기 성격인지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8-05-04

조회수4,902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